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MORE
  • [ 결제/배송 ]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    *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발행은 현금결제시 가능합니다.
    * 한 건에 대하여 현금영수증, 세금계산서 이중 발행은 불가합니다.

    <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>
    1. 제품 주문시 하단 04결재수단에 현금영수증 신청 여부를 클릭하시고, 발행용도와 핸드폰/사업자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.
    2.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04결재수단 아래 현금영수증의 처리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처리상태가 발급완료가 되면 [영수증]을 클릭하시어 출력이 가능하십니다.

    <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>
    1. 제품 주문시 하단 04결재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안함으로 클릭하신채 결제하기를 누릅니다.
    2. 다음단계인 주문정보확인에서 입금계좌 선택 후 결제하기를 누릅니다.
    3. 다음단계인 주문완료 창에서 사업자등록증 정보와 전자세금계산서 받으실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기재하신 후 [세금계산서 신청하기]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4. 확인버튼 클릭
    * 전자세금계산서는 구매하신 날짜에서 다음달 10일경에 메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.
  • [ 기타 ] A/S기간이 얼마까지 인가요?

    <제품별 A/S 안내 >


    1. 가구류 : 구입 후 1년 무상 A/S
    2. 의자 / 이동식 카트류 : 구입 후 6개월 무상 A/S
    이동 방법 및 사용 방법에 따라 수명이 달라질 수 있는 관계로 6개월 무상 A/S 보장

    * 고객의 실수 또는 부주의에 의한 파손 시 유상 A/S

    * 배송 또는 택배 과정에서 파손이 생길 수 있으니 제품을 받으신 후 이상 여부를 확인하시고 제품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곧바로 연락 주시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< 유상 A/S 안내 >


    1. 가구류
    - 구입 1년 이내 고장 시 : 직원 방문 수리 또는 필요 부품 택배 발송
    - 구입 1년 경과 후 고장 시 : 직원 방문 수리(출장비 발생) 또는 필요 부품 택배 착불 발송


    2. 의자 / 이동식 카트류
    - 구입 6개월 이내 고장 시 : 직원 방문 수리 또는 필요 부품 택배 발송
    - 구입 6개월 경과 후 고장 시 : 직원 방문 수리(출장비 발생) 또는 필요 부품 택배 착불 발송



    * 출장비는 지역에 따라 다르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* 착불 택배 비용은 기본 4,500원 ( 수량 및 크기, 무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)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반품, 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★ 제품이 공급된 날로부터 48시간 이내에 가능


    1. 제품의 컬러 등은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음.

    2.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,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    - 고객의 부주의한 사용, 소비에 의해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고객의 변심에 의한 경우 (사이즈 미확인 등)
    - 오염 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
    - 적립금으로 구매한 경우
    - 판매, 생산 방식의 특성상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 (주문제작 제품 등)
    -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변형, 훼손 또는 파손이 발생한 경우
    - 부득이하게 택배로 가구(테이블 등)를 발송하였을시 파손이 발생한 경우
    - 니퍼, 네일머신 환불 불가


    3. 교환시 지켜야할 내용
    - 물품을 받으신 후 48시간 이내에 고순이닷컴으로 전화(T.070-4759-7692)나 메일(gosunei@nate.com)로 연락을 취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연락 후 교환 / 환불 시 7일 이내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야 합니다.
    - 48시간 내에 연락을 취하지 않으시거나 반송날짜를 넘겼을 경우에는부득이 고객님께서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불가합니다.

    4. 반송시 택배비 안내
    - 제품을 받으셨던 포장박스, 제품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    - 윈텍 제품의 불량일 경우 : 제품의 불량부분을 사진으로 확인시켜주신 후 하자가 인정되는 즉시 빠른 재발송 조치를 해드리며, 택배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    - 고객의 변심으로 인할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.
    -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
    고객님 부담으로 제품을 다시 윈텍으로 보내주신 후 제품에 이상이 없음을 확인하고 환불 조치 해드립니다.
    단, 처음 제품 풀고시 발생한 택배비를 제한 금액으로 환불처리 해드리오니 신중하게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적립금 ]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답변:

     

    적립금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하셨을 때 적용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< 포인트 적립 방법 >

    상품구입 : 상품 상세설명 페이지의 적립금란에 해당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받게 되는 포인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.
    포인트는 상품별, 판매방식별 그리고 판매가격 등에 따라 차등적으로 부여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< 포인트 사용 방법 >

   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    10,000 포인트 이상 적립 후 제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※ 포인트 1점 = 현금 1원

    주문하기 페이지에서 03결제금액>적립금적용란에 액수를 써주시면 되십니다.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회원가입이 꼭 필요 하지는 않습니다.
    상품 구매 시 비회원구매를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없이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또한, 전화 070-4044-7703으로도 상품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이벤트

MORE

상품 사용후기

MORE


INSTAGRAM narest551@naver.com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TODAY'S
ITEMS

퀵메뉴

위로

아래로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포토후기
    • 이벤트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
    • 적립금
    • 예치금
    • 등급안내
    • 쿠폰관리
    • 내게시물
    • 좋아요